취업센터
취업절차
취업부트캠프 과정은 교육에서 취업까지 저희 취업지원센터팀과 함께 진행됩니다.
1.
진행
요청
2.
회사
선정
3.
회사
분석
4.
회사
면담
5.
사후
관리
K 마이크로 칼리지(K Micro College) 취업부트캠프 과정은 100% 취업알선을 보장하는 Guaranteed Course 입니다.
취업진행절차는 다음과 같이 진행됩니다.
1. 진행요청
졸업생은 4개 프로젝트 제출과 함께 취업진행요청을 합니다. 모든 프로젝트는 저희 취업지원부서와 기업담당자가 시험해볼 수 있도록 웹에서 구현되어야 합니다.
2. 회사선정
프로젝트점검이 통과되면 학교는 사전발굴된 취업회사를 제시합니다. 지원자는 선호하는 지역,업종,조건등을 고려하여 회사를 선택합니다. 학교는 급여와 체류신분 문제를 해당회사와 사전에 협의 하여 놓습니다. 급여는 최저 년봉 $45,000 에서 $65,000 의 회사들입니다. 체류신분은 J1비자, H-1B비자, 영주권 스폰서등이 제공 가능한 회사들입니다.
3. 회사분석
근무할 회사가 선정되면 취업지원센터는 해당회사의 소개와 업무분석을 교육 합니다. 입사와 동시에 해여 할 업무내용을 교육합니다.
4. 회사면담
선정회사와 면담일정을 정한 후, 저희 취업지원팀과 함께 업체 면담 출장을 하게 됩니다. 취업을 위한 응대 및 면접등을 저희 취업지원팀이 도와드립니다. 영어소통에 문제가 없는 경우 본인이 직접 응대하여도 됩니다.
5. 사후관리
취업후에도 취업지원팀과 법률팀은 계속해서 회사와의 급여 및 신분문제에 대한 협상을 도와드립니다.
K Micro College Jobs Center
Tel : 1-212-369-6293
E-mail : job@kmicrocollege.com
고용기업발굴
K 마이크로칼리지는 NAICS Association(북미산업분류협회:www.naics.com) 에서 제공하는 18,000,000개의 미국기업을 대상으로 고용희망회사를 끊임없이 발굴하여 인적네트웍트를 만들어 가고 있습니다. 미국의 취업문화는 한국의 취업문화와 아주 많이 다릅니다. 미국취업의 가장 중요한 요소는 실력과 인적네트워크(인맥) 입니다. 여기서 실력은 스펙이 아니라 실무능력입니다. 또한 한국과 같은 공개채용이 없는 미국에서는 대부분 인적네트워크로 취업이 이루워 집니다. 취업을 위한 사전 인적네트워크를 가장 잘만들수 있는 곳은 학교입니다. 또한, 미국 취업의 결정적인 역활을 하는 레퍼런스(추천인)도 학교가 가장 좋습니다. K 마이크로칼리지는 사전발굴된 회사와 다음과 같은 협약을 맺어 놓습니다.

  1.직무명세(Job Specification)
  2.급여(pay)
  3.체류신분(Visa)

K 마이크로칼리지가 추천하는 기업은 이미 사전협약이 이루워진 인적네트워트가 형성된 고용희망 기업입니다. 학생은 면접에서 프로젝트를 직무능력으로 보여주면 사실상 고용이 확정되게 됩니다.


비자 및 체류신분
미국에서 취업을 하려면 적법한 체류신분을 갖추어야 합니다. 많은 분들이 미국취업을 도전하면서 제일먼저 알아보는 것이 비자입니다. 하지만, 취업회사의 비자스폰서 없이 체류신분을 확보하는 것은 어렵습니다. 따라서, 체류신분 보다 더 중요한것이 고용회사를 확보하는 것입니다. 확실한 고용회사가 있다면 체류신분은 자연스럽게 해결 됩니다.
K Micro College의 현재 미국내 법적지위는 일반학원이며, 현재 주정부에 정식 대학인가를 위한 절차를 진행중에 있습니다.
I-20 Form 발급을 원할 경우 저희 관계어학원(ABA Language Institute)의 기업영어연수 프로그램을 통하여 발급하여 드립니다.
전자여권 및 단기방문비자(관광비자)로 취업부트캠프에 응시한 학생들에게, 캠프 진행중에 저희 법률팀이 취업에 관련한 미국체류신분 변경등에 대해서 도와드립니다.